저처럼 무표정으로 있으면 '좀 웃어라, 웃는 게 훨씬 낫다' 소리 자주 듣는 분 계실까요?
누군들 웃는 얼굴이 훨씬 더 보기 좋겠지만, 어찌 됐건 저는 어릴 적부터 제 차가운 인상이 고민스러웠어요. :(
생긴 내 모습 그대로 받아들이고 살다가, 팬데믹 발 재택근무로 몇 년 보내다 보니 심심한 나머지 아마존 아이쇼핑을 하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. 염색모에도 어울리는, 간단하게 부드러운 인상 만들어 준 마법! 졸렌 탈색약(Jolen Cream Bleach, Lightens Dark Hair)
(재작년 연말, 제 담당 관세업무량이 정말 적었거든요.......바쁜 시기에 자발적 초과근무 많이 했으니깐... 당당하게 근무 중 딴짓...월급루팡...^_^ 후후)
셀프 탈색약, 졸렌 크림 블리치
# 1 Selling Bleach Brand in the World
원래는, 최대한 순한 제품으로 머리 탈색이 하고 싶어서
'혹시 집에서 두피자극없이 할 수는 없나' 여러 제품을 살펴보던 차에, 저자극 탈색약 찾는 사람들이 이 제품으로 머리 탈색을 해서 괜찮았다는 글들을 보고 구매했어요.
(토론토 팬데믹 초에 최소한의 필수적인 장소를 제외한 웬만한 직장, 공공시설을 폐쇄, 사람들도 최소 인원 이상 모이지 않도록 경고 조치했어요. 자연스레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찾게 되던 시기 :) 셀프 탈색 망쳐도 뭐, 볼 사람은 나뿐인데 뭐......^_^)
네, 머리 탈색(블리치)도 부분적으로 해봤습니다ㅎ. 머리 탈색 잘 됩니다. 그런데 머리카락 탈색용으로는 추천은 못 하겠어요...
긴 머리에 졸렌 탈색약 특유의 제형 때문에 고루 바르는 게 힘들었거든요. (가루+크림)
뿌리 탈색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.
저자극 탈색약 - 알로에 베라 함유
탈색약에 포함되어 있는 알로에 베라 성분이 진정 효과가 있어서,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줍니다 :)
알로에베라의 효과
- 피부 진정: 탈색 과정 중 생길 수 있는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- 수분 공급: 탈색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.
- 자극 완화: 탈색약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의 붉은기와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- 위의 작용으로,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
전세계 1위 Facial & Body hair 탈색 약, 졸렌
역시 원래의 제품 용도에 맞게 얼굴의 털을 탈색하는데 쓰는 게 제일!
졸렌 페이셜 블리치 제품은 얼굴의 털을 포함한 체모를 아주 쉽게 탈색할 수 있어요.
읭? 눈썹은 그렇다 쳐도 몸에 난 털까지?
졸렌 탈색약은 신체에 난 털들을 뽑아내기보다는 최대한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맞게 만들어서 눈에 덜 띄게 하는 용도(왁싱 대체제)로 처음 개발되었답니다.
" 아프게 털을 뽑아내는 왁싱과 다르게, 거슬리는 얼굴과 몸의 털을 탈색하는 것이 피부가 부어오르거나 빨개지거나, 혹은 몇 주 후에 뭉툭하게 자라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모낭을 자극하지 않으니 인그로우 헤어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"
셀프 눈썹 탈색, 저자극 & 초간단하게 하기
졸렌 셀프 탈색약 구성품
- 1제 파우더 (Accelerator, 활성제)
- 2제 크림 (mild Formula Creme)
- 스패츌러 및 믹싱컵(수입된 국가 또는 제품의 용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)
초간단! 눈썹 탈색하는 방법
1. 먼저, 탈색을 하려는 부위(예: 눈썹, 인중)를 비누와 차가운 물로 깨끗이 씻은 후, 건조해주세요.
2. 1제 파우더 : 2제 크림을 1 : 2 비율로 믹싱컵에 넣어 스패츌러로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.
※ 경험상, 눈대중으로 1:2로 양을 맞춰 사용해도, 탈색엔 별다른 문제없었어요.
※ 면봉을 이용해 제품을 섞은 후, 면봉으로 눈썹에 졸렌 탈색약 바르면 편해요!
3. 탈색 부위에 적당량 발라주세요.
4. 10분 기다린 후, 차가운 물로 씻어주세요.
※ 원하는 탈색 정도에 따라, 5분-10분 더 기다린 후 씻어주세요.
졸렌 크림 블리치 탈색 결과/후기
( 어휴- 사진 찍는 건 정말 어렵네요...:/ 저게 저의 최선...같은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씻고 난 전후라 톤이 살짝 달라지네요 :( ㅎ )
요즘 머리색이 어두워지고 있어서(염색모) 저는 약 9분 정도 기다렸다가 씻어냈어요.
실제로 보면, 탈색 전의 눈썹은 딱! 까맣지만, 탈색 후에는 살짝 톤 다운되어 부드러워 보여요.
제가 굳이 다른 제품 찾아 떠나지 않고, 졸렌 탈색약에 몇 년간 쭉 사용하게 된 것도 자연스러운 효과 때문입니다.
제 눈썹을 유화에서 수채화 느낌으로 바꿔주는 효과랄까... :)
이 탈색약도 오래 기다린 후 씻어내거나, 일정 주기를 두고 재탈색하면, 검은기가 많이 빠져요, 눈썹모에 따라선 황금빛 도는 갈색 빛으로... 원하시는 탈색 정도에 따라 제품 설명서에 맞춰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눈썹 탈색용으로만 사용한다면,
한 통(34g 기준) 사면 일 년은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!
(저는 자주 외출하는 여름에 주로 쓰다 보니 일 년 넘게 썼어요...ㅎ)
몇 년 동안 사용하면서 제 피부에 문제를 일으킨 적 없고, 오래 두고 사용하기도 편한 졸렌 탈색약에 익숙해져서 여러 제품을 두고 고민할 일이 없어서 좋아요 :) 매일 부딪치는 크고 작은 고민들을 이런 제품들로 간단히 해결가능하면, 시간도 에너지도 아끼게 되니까요.
눈썹 모양도 큰 영향을 주지만, 눈썹의 톤도 그에 못지않은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것 같습니다. 차가운 인상 또는 원하는 것보다 '센' 이미지를 갖고 있어서 고민스럽다면, 얼굴의 톤과 인상을 크게 좌지우지하는 눈썹의 톤을 살짝만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?
'토론토 일상 살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네스프레소 커피머신 - 골라먹는 재미, 집콕 계절을 위한 필수템 (feat. 일리 커피머신, 커피 맛에 ALL-IN ) (0) | 2023.11.24 |
---|---|
요가 매트 클리너 만들기 - 피부에 닿아도 안심, 내 취향 담아 매트 관리하는 방법 (0) | 2023.11.17 |
토론토 대중교통, TTC - 어서와, 이런 건 또 처음이지? (평온한 토론토 여행을 위해 운행 서비스 안내 확인하기) (0) | 2023.11.09 |
캔들라이트 콘서트, 히사이시 조 클래식 공연 (feat. Fever) - 일상 속 낭만 챙기는 밤 (0) | 2023.11.03 |
유세린 나이트 크림, 우레아 리페어 - 45통째 비우고 있는 극건성 얼굴 지킴이, Eucerin (0) | 2023.11.02 |